조회 수 13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에브리타임 관련 이슈에 대한 공식 입장문 >

 

 

안녕하십니까!  엑스타일(XTYLE)입니다.     
 
 
2020년 03월 14일 새벽 00시 30분경 에브리타임 자유게시판에 익명의 게시자로부터 저희 엑스타일과 관련된 글이 게시됐습니다. 이에 저희 엑스타일을 이해함에 있어 도움을 드리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저희 동아리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또 한편으로는 대내 선후배, 대외 재학생과 신입생 모두에게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관련 내용들이 무조건적인 네거티브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사실 유무를 떠나 엑스타일이 놓치고 있던 부분이라 생각됩니다. 우리 엑스타일은 기업형 학회 동아리로써 이번 건과 관련해 포괄적으로 수용하며 이를 계기로 대외적인 시선에 대해 다시 한번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긍, 부정의 모든 정보들을 수집해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개선을 하기 위한 '리브랜딩' 작업을 실시하겠습니다. 이와 관련된 정보들은 현재 개발 중인 엑스타일 홈페이지 중 대외페이지에 적용해 오해를 방지하고 이해를 돕는데 활용하겠습니다. 또한 문제점으로 노출된 부분은 운영함에 있어 지속적으로 보완하고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엑스타일은 규제와 갈등으로부터 자유롭고 싶고 길지 않은 대학생활 개인과 조직의 발전에 역량을 집중하고 싶습니다. 엑스타일 홈페이지 FAQ(https://www.xtyle.co.kr/faq)로 방문해주시면 의문으로써 제기됐던 내용에 대한 입장을 정리한 글이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더 필요한 문의는 아래 엑스타일YB클럽의 회장 전화번호로 연락 주시면 이해를 도와드릴 것이고, 사과가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사과를 드리겠습니다. 모든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이를 보답하기 위해 노력을 담아 무대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엑스타일 YB클럽 회장
경영학과 18학번 김두연 : 010-2201-6589